#윤산하 #사나잇 #SantaTellMe
허허허~~안녕하세요 산타 산하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어요.🎁
바로바로!! 아리아나 그란데의 ‘Santa Tell Me’커버 영상을 들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놀이공원도 가보고 트리도 만들고 덕분에 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잔뜩 느꼈는데요!크리스마스의 따뜻함과 즐거움을 같이 함께하면서,
올 한 해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모두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Twitter : http://twitter.com/offclASTRO
▶ Facebook : http://facebook.com/offclASTRO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astro
▶ Weibo : http://weibo.com/officialASTRO
▶ Fancafe : http://cafe.daum.net/fantagio-boys
39件のコメント
A real prince ❤🇧🇷
Merry Christmas ❤🇧🇷
Nós arohas somos tão sortudas em amar os ídolos mais geniais e amorosos do mundo kpop,"" obrigado por tudo 💜🇧🇷.
Espero hayas pasado una feliz navidad 🎉
⭐ SANHA ⭐
SANHA 🎠
맛있겠다 츄러스 나도 츄러스 좋아하는데 나도 슬러시 한 잔 하고 싶다 무지무지~~~~~~~~~^^😊
me sentí como en un cita con sanhaaa, este video estan calido y bonito que me encanta y la letraaa con su voz totalmente amo
Todos los covers de Sanha me encantan pero creo que este es mi favorito definitivamente
Sanha's cover of santa tell me by arianna grande wowow is so good hitting the all notes perfectly thats why christmas is getting livelier and even brighter Thank you sanha and astro for all the lovecand hardwork taking the time to upload videos of songs and having a live stream to us arohas with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astro and to our AROHAS 🎄🎁🎆✨️💜
…Que este nuevo año permanezca tu PAZ, tu alegría, tu perseverancia, tu fortaleza y ganes muchos lindos recuerdos en tu diario vivir… cuídate, no te saltes comidas, duerme mucho (si se puede) … y que DIOS te guie en este año 2026..( más sabiduría en tu vida )..estimado Yoon Sanha … y agradecerte esa lindas canciones …..con tu hermosa voz.. bbubbu camaleón…FEliz año nuevo…2026
SANHA 🐠
강아지같애 쪽
😍😍😍✨✨✨⭐⭐
Ariana grande✖️
Yoon Sanha✔️
🥹💋
ilysm ❤
SANHA 😺
Mi amor❤❤❤❤❤
Te amo sanha gracias ❤
Qué bello mi pollito saludo desde República Dominicana 🇩🇴💜😪 te amo
SANHA 🐧
amo😭🐥💜✨
Merry Christmas Santa sanha💜✨
산타산하없이못살아
SANHA 🍷
SANHA😊💛
TE AMO SANHA!!! Thank you so much for this special video. I've loved every second of it. 🥰🥴💜💫
🥰
Que bueno que no se cayó patinando 😊
OMGGGG, QUE HERMOSOOO COVER SANHAAAA💕💕💕
오마이아리아나그란데이즈히얼~~~
아스트로 … 우리 오래 보자 … ㅠㅠㅠㅠ
Who is still listening to this song? Ddana made me love it in his beautiful voice!!❤❤❤
I like the warm and cozy voice of Sanha
❤❤❤❤❤❤❤❤❤
❤❤❤❤❤❤❤❤❤❤🎉🎉🎉🎉🎉orar 🙏
SANHA 🌠
절통해서 몿살겠네
정들어서 몿살겠네
윤산하 가 작구만 좋왔저서
몿살겠네
와 그리 귀옆고
ㅇㅖ뿌게만 놀라조서
몿참겠네 최고 최고
귀옆게 싱클하게
싱싱하게 노라주니 눈에꽃치네 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