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산하 #사나잇 #SANiGHT #내게사랑이뭐냐고물어본다면
형, 생일 축하해.
잘 지내지?
이제는 내가 형이다~
벌써 27살이야, 나.
이 노래 들으면서
가사가 참 많이 와닿더라.
그래서 오늘,
내 선물!
보고 싶다.
정말 많이.
생일 때마다
내 목소리 들려줄게.
안 듣고 싶어 하진 않겠지?
…아마 됐다고 할 것 같지만 ㅎ
다들 형 엄청 보고 싶어해.
그러니까 잘 지내.
알겠지?
▶ Twitter : http://twitter.com/offclASTRO
▶ Facebook : http://facebook.com/offclASTRO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astro
▶ Weibo : http://weibo.com/officialASTRO
▶ Fancafe : http://cafe.daum.net/fantagio-boys
38件のコメント
I love you Moonbin Forever! ❤
I miss you!!! 😭😭💔💜
산하가 최고야
앞으로도 계속 들을게요. 항상 응원하고 제 편이에요♡
Love you love you love you ❤❤❤❤❤
Binnie is so proud of you ❤
Sanha's voice resonates in my heart
산하야 사랑해~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뻐
Sanha!! Your voice sounds so amazing. Love you Sanha!! ❤️💜
Happy Birthday our Binnie!! Love you and Miss you so much. ❤️💜
Gyönyörű dal. Kellemes hang. Érték anyanyelven énekelni. Nagyon kellemes hangzású a nyelv is.😊😊😊🎉🎉🎉🎉🎉🎉
Hermosa canción <3
빈아 많이 보고싶어 ~~ ❤️
Que hermosa canción 🥹🥹🥹 de mi maknae siempre sorprendiéndonos, gracias por recordar a nuestro ángel Moon Bin 🥰🥰🥰🥰💜✡️💜✡️💜✡️💜✡️💜✡️
Munibien 🇲🇽💜🫰
Thanks Sanhita touch me My heart ♥️♥️♥️♥️🇻🇪🇻🇪🇻🇪🇻🇪
#YOONSANHA #윤산하 #cewsquadbr
🇧🇷🇧🇷🇧🇷😚
Las voces de Astro son tan increíbles.. hacen que mi corazon llore y al mismo tiempo sienta confort, son ángeles 💜
빈아 생일 축하해〜🎂🐱❣️
따나야 넘넘 고마워 이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
나 매일 듣고있엉💜
들을때마다 가슴이 벅차오르고…
그냥 빈이도 따나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길🥜사랑해🫶🏻
Mas bonito mi pollito lindo 🇦🇷😎
Muy linda cancion Romantica 💞🇦🇷
Te amo💜💜💜
보고싶다 보고싶다
🌙🪽🥹
Love you❤
Happy belated birthday 빈아🫶🎂
🥰🥰🥰🥰🥰😍😍🙏🙏🙏
됐다고 하지 않을 거예요
Gracias, SanHa por esta canción bonita 🥺🫀 Extrañamos tanto a Binnie que esta canción es una caricia para nuestro corazón 💜 Gracias por todo ❤ Sabes que Aroha siempre estará aquí para ASTRO
Feliz cumpleaños, Binnie, haces demasiada falta aquí 😞 te extraño tanto que duele
Por favor, come bien y descansa 🫀
Que hermosa dedicatoria Sanhita🥹💜🌕🌙
💜
SANHA ✴️
What a beautiful voice, my prince! 💜🇧🇷
#YOONSANHA #윤산하 #cewsquadbr
🇧🇷🇧🇷🇧🇷
Tu voz verdaderamente reconforta ❤⭐️⭐️⭐️
#YOONSANHA #윤산하 #cewsquadbr
#YOONSANHA #윤산하 #cewsquadbr
마이럽딴쫀쿠
Please ASTRO, can you add English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