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산하 #SANiGHT #미안해미워해사랑해

안녕하세요, 산하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요즘 감기 한 번 걸리면 오래간다고 하니까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이번 사나잇으로 들고 온 곡은
크러쉬 님의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마 전에 버스킹을 하러 일본에 다녀왔어요.
그리고 내일이 첫 방송이기도 해서
OST 곡 중에서
지금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조금은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추운 겨울 사나잇과 함께
잠시나마 따뜻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 Twitter : http://twitter.com/offclASTRO
▶ Facebook : http://facebook.com/offclASTRO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astro
▶ Weibo : http://weibo.com/officialASTRO
▶ Fancafe : http://cafe.daum.net/fantagio-boys

Share.

27件のコメント

  1. Санха я так тебя люблю и эту песню спасибо тебе ❤наверное когда снимали ты сильно замёрз

  2. Arrasou meu gato fico lindo na sua voz maravilhosa parabens pelo trabalho maravilhoso por cantar uma música tão linda vou sempre torcer por você te desejo o céu pois e infinito não tem barreiras pra parar…😍🇧🇷💋 @Sanha💙amo você 💙@Astros 💙💙💙

  3. 25년도 열심히 활동 해줘서 고마워.
    비록 가까이에선 아닐지라도 멀리서 항상 지켜보고 있어. 연말 잘 보내고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한 날이 많기를 바래

  4. Guapísimo Sanha, su bellísima voz al interpretar , refleja sus sentimientos y emociones tan vívidas , que eso es lo que lo hacen un artista tan excepcional y único .

  5. 우리 모두가 잘 보내주고 있다고 생각해, 언제든 그리워도 되고, 이렇게 울어도되나 싶을 정도로 울어도 돼. 누군가에게 기대도 되고 말해도 돼, 언제나 너희가 행복하길 바랄거야.

  6. It's the same day 이렇게 너를 다시 불러보는 잊고있던 마음들과 이제야 내미는 나의 미련한 진심들 늦어서 미안해….

  7. 목소리가 정말 아름다워요. 노래의 의미도 정말 아름답네요. 이번 겨울에 딱 맞는 노래를 고르셨어요.이 사진이 문빈 오빠를 떠올리게 할지도 모르겠네요… 네, 오빠가 그리운 거 알아요. 저희도 오빠가 너무 그리워요. 저희가 항상 오빠를 응원할 거라는 거 잊지 마세요. 행복하세요. 제가 항상 오빠 곁에 있을게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