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5件のコメント

  1.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기 목표를 달려가는걸 보고 저도 많은걸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파이팅입니다❤❤❤

  2. The song itself is so incredibly beautiful, but with his performance… his talent… that voice of his… the song becomes alive! Thank you Woodz, for this incredible gift to humankind!

  3. 어릴때 축구포기하고 가수해야겠다고 결정한게 진짜 잘했네 화이팅입니다 🎉❤❤❤

  4. 살짝 날티나서(죄송) 사고 안치고 대성 장수하길. 개인적으로 락커로 나갔음 넘 좋겠어요. 다른 노래도 다 들어보는 중인데.. 락삘이 최고

  5. 갤럭시야 아이폰이야 뭐든 최소금액으로 찍었네 돈이 없으니 힘들고 어렵지
    연예인 걱정은 하는거 아님

  6. Muhteşem muazzam şarkı ve yorum bayıldım her defasında 4 5 defa başa alıp izliyorum dinliyorum ❤❤❤❤❤❤❤ Türkiye den sevgile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