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주신 분들입니다!
윗공아공 : https://www.youtube.com/@wgag_official
뜐뜐이의 자유로운 영상을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뜐뜐스러움 채널 : https://youtu.be/-35ejw4Q_fQ
팬카페(Fan cafe) : https://cafe.naver.com/rtuntun
[SNS]
Youtube : http://bit.ly/2B6nKOK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tuntuntv
Instagram : http://bit.ly/2pWcZpK
Sound cloud : https://soundcloud.com/tuntuntv
팬카페(Fan cafe) : https://cafe.naver.com/rtuntun
#훈민정음노래방 #지코 #새삥
5件のコメント
상표 묻는 쪽지가 와📩
러브다이브도 해주세요!
삥은 일본말…
지코노래를 한글로만 들으니 되게 신기하네요ㅋㅋ🤭
팝송도가능한가요? ㅋㅋㅋ
world'smallest violin 가능한가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