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영상은 민혁이 2023. 04월 군 복무 시작 이전에 촬영한 영상임을 알려드립니다]

▶More information
MONSTA X Official Fan cafe : http://cafe.daum.net/monsta-x
MONSTA X Official Twitter : http://www.twitter.com/OfficialMonstaX
MONSTA X Official Facebook : http://www.facebook.com/OfficialMonstaX
MONSTA X Official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monsta_x
MONSTA X Official Weibo : http://www.weibo.com/monstax

#MONSTAX #몬스타엑스 #MONBEBE #REASON

Share.

48件のコメント

  1. 이제는 그냥 이거보면서 그런 생각이 든다. 갔다와서 또 얼마나 재롱 피우면서 재잘재잘 이야기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곧이다 얼렁나와 이민혁!!

  2. Изнево получился бы настоящий порикмахер у кехена так хорошо получаетца постригать изнево хороший порикмахер был бы унего так хорошо получаетца❤❤❤❤❤❤❤

  3.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는데 너무 고생했구 건강해보여서 정말정말다행이야 남은기간 조금만 더 버티구 곧 보쟈 ❤❤

  4. 이제정말 막바지 !! 10월이면 드디어. !! 고생했오 마지막 까지 건강하게 있다가오ㅏ~

  5. 나 진짜 미녀쿠 군대가는날 하루종일 헤어진 사람같은 마음이었는데 이제 돌아올 날이 한 달도 안남았다니.. 😂

  6. 전역 20일 남은 기념.. 드디어 미소 지으며 이 영상을 볼 수 있게 됏다.. 이제야 하는 말이지만 빡빡머리 정말 간지나고 잘 어울려요 민혁 군😍 얼른 나와!!!!

  7. 민혁아 전역 축하해!!!!!!!!!!! 우리 앞으로 더 신나고 행복한 시간 많이 많이 보내자🩵🩵

  8. 시간이 진짜 안 갈거 같은데 감자강아지가 돌아왔다니 !!!!!! 😂😂😂😂
    이제 기현이 형워니 주허니도 돌려줘!!!

  9. 어느새 1년 반이 지나서 우리 감자 가나디 전역하고 벌써 일주일 됨! 고생했고 전역 축하해! 앞으로도 우리 쭉 행복한 시간 많이많이 보내자!

  10. МУЖЧИНЫ ВПЕРЁД С ПЕСНЕЙ ВЫ ЛУЧШЕ ВСЕХ УРА УРА УРА 🙌 🙌 🙌 😂🎉❤

  11. ВПЕРЁД MONSTAX УДАЧИ ВАМ ЛЮБВИ И ПОБЕДЫ ВЕЗДЕ И ВСЕГДА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