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꽁꽁 어는 날❄️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인간 난로들
⛄️따뜻한 겨울 NO 포기하기로 해🧤

💝19시 KST EP.13 최초공개💝

#NOPOGY
#MONSTAX #NCT #ENHYPE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노포기🍴
NO포기 노포 기행
4K UHD 제작 By Studio K

🎥제작 : STUDIO K
📩비즈니스 문의 : officialstudiokk@gmail.com
💌노포 추천 : nopogyofficial@gmail.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Share.

32件のコメント

  1. 아니 정원씨 되게 큐티뽀짝 순수뽀잉 훙냥냥 하게 생기셨는데 리더시라구요?? 저 귀여운 얼굴로 리더까지 하시면 얼마나 반전매력이 많으실까..😍

  2. 정원이랑 제이가 이렇게 잘 먹고 이야기도 편하게 한다니요❤ 보기만 해도 배부른 영상입니다❤ 우리 야옹즈 스릉흔드❤

  3. Thank you for invited Jaywon to the show. 야옹즈 is my special one and I love their lifeline bonding with each other so much. Some small details and interactions will be shown even these two babies are not realized. I love jaywon with all my heart. Thank you thank you again! 🐈‍⬛🐈💗🫶✨

  4. 셔누 이날 입은 봄버자켓이랑 검은티 너무 잘 어울리고 이쁘다!! 우리 셔누 얼굴은 귀여운데 몸은 귀엽지 않지..
    다들 맛있게 잘 먹은 거 같아서 좋다~

  5. 아 나 정우도 좋아하고 엔하이픈도 좋아하는데 이거 보면서 너무 힐링했네….❤❤❤ 둘이 산책하는거도 궁금하다~~

  6. Their vibes match each other well. Happy that Jungwon and Jay got to experience this. Jay is such a foodie, and wow, he looks dashing as alway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