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1열 직캠4K] 엔시티 드림 지성 ‘Beatbox’ (NCT DREAM JISUNG FanCam)│@SBS Inkigayo_2022.06.19.
#인기가요 #엔시티드림 #Beatbox
——————————————————————————————
☞ MORE "SBS KPOP"
Twitter : https://twitter.com/kpop_sb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kpop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bskpop_official
27件のコメント
오늘 드림쇼 하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 와가지고ㅠ 복습할 겸 다시 보러왔는데.. 진짜 네가 있어야 하는 곳은 무대구나 지성아 넘 기특하고 자랑스러워,, ( ˃̣̣̣̣o˂̣̣̣̣ )
Jisung the best dancer and maknae in kpop industry🥹❤️
사랑해요 박지성💚 나의스타 박지성💚
쩔어줘요 박지성💚 댄스천재 박지성💚
와아ㅏㅏ))))))))))))👍👍🙆♀️⚘
My Baby ~ I love you 💖💗
너무 귀여워서 숨이 쉬어지질 않아…………🥹🥹🥹🥹🥹🥹🥹🥹🥹🥹🥹
i love this boy so much
썸네일 보고 홀린듯이들어옴 무슨 훈녀스킬을 쓰듯이,
애기야왜이렇게말랐냐
💪🐹 근육햄찌.. 근육만 있어.. 지방은 2%?? 헐렁한 티셔츠 입어서 그나마 내 심장이 괜찮은거 같아🤭🤟⚘
니가 최고다 지성아 박지성이 나라다 너무 멋있고 귀엽고 잘생기고 혼자 다하는 지성아…앞으로도 좋은무대 기대할게 걍 진짜로 니가 나라다 박지성…
Fun fact everyone denies : He is racist.
Jisung you are such a great👏 💚❤🥺🥺🥺
145,022 🐭
갑자기 지성이 보고싶어서 영상 보러왔어~~ 무대 즐기는 지성이 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 그리고 저번부터 느끼는 건데 지성이가 손이 커서 예전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손이 방황하던게 보였는데 갈수록 손을 어떻게 써야 예쁘게 보이는지 알고 무대에서 잘 활용하는 모습 너무 좋아ㅠㅠ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거 진짜 멋있어 지성아 너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들만 보면 정말 행복해!! 지성이가 오래오래 아프지 않고 춤 추면 좋겠어🫶 사랑해~~
JISUNG DANCING MACHINE!!!!!
i dont stan nct but holy fuck this man is so fine
울 지성님은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너무 멋져🤩 사랑해여🕊♥️🕊
2:47 좋다…
안녕하세요? 스타님~ 저는 덕질 8개월차인데요, 그럼 제 덕질나이가.. 아직 앤디?😯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난 아직 앤디니까..😖
나의 앤디가 잘 보여..
앤디는 보배 같아.. 너무 소중해💝
난 나의 스타 지성님을 작년에 맛 음방에서 처음 봤지..
지성님의 노래와 춤을 맛 보고, Hello 하고 인사하고 Dive into you 하려다가 너무 아늑한 느낌이라 떠났어..
도시를 돌고 돌다가 님의 별을 보고 찾아왔고 다시 만난후엔 Never Goodbye 하자고 다짐했지.
난 나의 스타님을 다시 보고 푹 빠져서 글리치모드가 되었성💓💓
그리고 비트박스를 하며 완벽한 궁합을 이룬것 같아.💚❤
꿈꿔왔던 순간이 여기 있어..☺🤟🌷
냉미남 지셩이… 💕
아기천재햄스터야사랑해❤
i am absolutely enamoured with jisung's beatbox fancam,, his moves are just so satisfying to watch and he seriously is such an amazing dancer gosh might actually have to stan lmfao
와우~ 춤을 너무 맛깔나고 쩔어주게 잘춰.🤩😍 너무 멋지다 나의 핫가이 아니 베이비 아니.. 아이고 어질어질🤪☺⚘
У НЕГО НА ШЕЕ ЦЕПЬ С НАДПИСЬЮ BABY
ЭТОТ МАЛЫЩ ЗАСЛУЖИВАЕТ ВЕСЬ МИР
ТАКОЙ ТАЛАНТЛИВЫЙ И ВОЛШЕБНЫ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