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D직캠] 엔시티 127 재현 – 질주
[MPD FanCam] NCT 127 JAEHYUN – 2 Baddies
@MCOUNTDOWN_2022.9.29

#NCT127 #MPD직캠 #MPDFanCam

More from #M2?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netM2/
Twitter: https://twitter.com/M2MPD/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2MPD/
TikTok: https://www.tiktok.com/@m2mpd

Share.

49件のコメント

  1. 아 감탄하면서 보고 있다가 마지막에 ㅠㅠ 하나땜에 다 잊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했구 짱귀여웠다 재현아!!!!

  2. 내새끼 남은 활동도 화이팅이야🥺💖💖
    내새끼 최고💚💚💚

  3. 이번 활동 내내 피곤할텐데 내색없이 즐겁게 활동해줘서 너무 고마워ㅠ입덕 후 첫 앨범이 질주인데 떡밥이 넘쳐흘러서 보느라고 복습하느라 좀 힘들지만?그래도 재현이 보면서 행복해❤남은 3일도 그리고 다가오는 앙콘도 기대 엄청하고 있어!!그러니까 아프지말고 힘내서 화이팅해!!좋아해 정재현!!!!근데 배고프다고 씨디 먹고 그러면 안되요!!!라이브 킹이네ㅠㅠㅠ우리재현이

  4. 재현이는 안무도 힘있게 포인트살려서 잘하는거같다 항상 중심 잡아주는 127의 자존심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