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9件のコメント

  1. 역대급으로 잘 어울렸던 mc들 남매같으면서 서로 닮은꼴 같아보이기도했고 아린이의 똑부런진 진행과 서글서글한 수빈이 둘의 자연스러웠던 진행이 보기 좋았어. 보고 싶을거야.

  2. 진짜 노룰즈 하이틴 뚝딱이다 영화한편 다본느낌..진짜 아콩아 너네는 역대급 엠씨에, 역대급 무대들을 하고 갔어,,그나저나 세트 너무 이쁘네..세트 감사합니다ㅠㅠ

  3. 둘이 케미 미쳤어 ㅠㅠㅠ 다른 음방들 뭐해요 얼른 둘 고정 엠씨 가자요 퓨ㅠㅠㅠ

  4. 둘다 춤이 너무 잘 하시네요~ 너무 좋다…다시 보고 싶어…ㅠㅠ
    I miss akong…I love akong…ㅠㅠ

  5. どうしよう、アリンちゃんのフェアリー感にもってかれてスビン見にきてるのにアリンちゃん見てしまう。

  6. THEY'RE SO COOL OMG !! I just found out about this performance now hehe AND OMG ARIN RAPPING !!!

  7. Necesito a Soobin y Arin mc de nuevo 😭❤️ me encanta el duo que hacen 💜
    Me encantaría una colaboración de TXT y Oh My Girl 💜💜

  8. 아니 이 영상 채도가 왜이렇게 높아 진짜로 눈 부심.. 아린이랑 수빈이가 너무 빛나서 그런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