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캠4K] 더보이즈 영훈 ‘LIP GLOSS’ (THE BOYZ YOUNGHOON FaceCam) @SBS Inkigayo 230820
#인기가요 #더보이즈 #LIPGLOSS
————————————————————————————–
☞ MORE "SBS KPOP"
Twitter : https://twitter.com/kpop_sb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kpop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bskpop_official
33件のコメント
저 머리를 해도 예쁜 건 영훈이 너 뿐일거야.. 4분 내내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러움
의상 찰떡이다
영훈이는 신이예요
우리 강아지 너무 사랑스럽당
영훈이 사랑해요❤️❤️❤️❤️
사랑해요 🫶
Puppy
영훈아 빵담빵담
영훈이 너무 좋아서 어떡하지…
진짜 너무 사랑해서 맘이 힘들어…
😭😭😭😭😭😭😭
저 영훈이 좋아합니다 아 저 영훈이가 너무 좋은데요 트친들 저 어떡하죠?? 아 저 진짜 영훈이가 죽도록 좋습니다 그럼죽어 라고 하지마세요 아무튼 영훈이가 정말 너무 좋아서 심장이 박박 뜯기는 것 같은데 저 어떡하죠?
내 인생을 걸고 영훈이를 지켜나가고 싶다 영훈이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전부 레드카드를 줄 것
영훈이 좋아좋아 불러서 보내줫어………………….오마이갓너무황홀함너무감미로움너무아름다움천사의목소리꾀꼬리의지저귐
우리 영훈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뿌아앙♡♡♡♡
무꽃피 매번 다르게 하는거 너무 귀여움ㅠㅠ영훈이가 여러개 생각했다고 했는데 활동 8주만 더하면 안되나요?!!!일단 러비더비 최고에요💝
동네 사람들 여기 존나 잘하는 이뿐 강아지가 있어요 🐶💕
잘했어요 강아지이잉 최고<3
ㅡ시력이 저절로 2.0으로 상승되는 영상ㅡ
<3 <3 <3 so good and so handsome!!
영훈아 잘생긴거 축하해👏
머리볶으니까 보리랑 더 닮았네❤️ 러비더비 너무 귀여웠어 영후나!!!!!
우리 영훈이 너무 이뻐❤립글로즈 활동 고생 많앗어!!
영훈아 너무 잘했어❤ 기특강아지❤❤
https://youtu.be/b73BI9eUkjM
KIM YOUNGHOON Focus FaceCam version🥐❤️❤️❤️❤️❤️
The lip gloss song is good Nice Fatia and aqsar always support oppa younghoon and oppa the Boyz 😊☺️☺️😊😊☺️☺️😊😊☺️☺️😊😊☺️☺️😊😊☺️☺️😊☺️☺️😊☺️☺️😊😊☺️☺️😊😊☺️☺️😊😊☺️☺️😊😊☺️☺️😊😊😊☺️☺️😊😊☺️☺️😊😊☺️☺️😊😊☺️☺️😊😊☺️😊😊☺️☺️☺️😊😊☺️😊😊☺️☺️😊😊☺️☺️😊☺️☺️😊☺️☺️😊☺️☺️😊☺️☺️😊☺️☺️😊☺️☺️😊😊☺️☺️😊😊☺️😊😊☺️☺️😊😊☺️☺️😊😊☺️☺️☺️😊☺️☺️😊☺️☺️😊😊☺️☺️😊😊☺️☺️😊😊☺️☺️😊😊☺️☺️😊😊☺️☺️😊😊😊😊☺️☺️☺️😊😊☺️☺️😊😊☺️😊☺️😊😊☺️☺️😊😊😊☺️☺️😊😊☺️☺️ oppa younghoon, oppa the Boyz 😊☺️☺️😊😊☺️☺️😊😊☺️☺️😊😊☺️☺️😊😊☺️☺️😊😊☺️☺️😊😊☺️☺️😊😊☺️☺️😊😊☺️☺️😊😊☺️☺️😊😊☺️☺️😊😊☺️☺️😊😊☺️☺️😊😊☺️☺️😊😊☺️☺️😊😊☺️☺️😊😊☺️☺️☺️😊😊☺️☺️😊😊☺️☺️😊😊😊☺️☺️☺️😊😊☺️☺️😊😊☺️☺️😊😊☺️☺️☺️😊😊☺️☺️😊😊☺️☺️😊😊☺️☺️😊😊☺️☺️😊😊☺️☺️😊😊☺️☺️😊😊☺️☺️😊😊☺️☺️😊😊☺️☺️😊😊☺️☺️☺️☺️😊😊☺️☺️ voice oppa younghoon and oppa the Boyz good The Dance Lip gloss is good
Aqsar says oppa Younghoon Very funny 😂😆😂😆 keep spirit and stay healthy oppa younghoon, oppa the Boyz voice oppa younghoon and oppa the Boyz very nice good nice
Younghoon Lovey dovey <3
Lindo
너무 사랑스럽고 잘한다 우리 영훈이
good job younghoon ❤
이제 막 털갈이 시작한 애기 쪼코푸들 같음ㅠㅠㅠㅠ이때 착장도 너무 좋고 그냥 다 사랑해 영훈아♡♡
우리 빵자님 머리 볶아도 잘어울려❤ 거기에 마린룩,러비더비까쥐🩵 최고다 최고👍
뭔가 짜장면이 땡기는 머리,,❤ 그치만 용안이 다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