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1열 직캠4K] 엔시티 드림 해찬 ‘ISTJ’ (NCT DREAM HAECHAN FanCam) @SBS Inkigayo 230730
#인기가요 #엔시티드림 #ISTJ
—————————————————————————————
☞ MORE "SBS KPOP"
Twitter : https://twitter.com/kpop_sb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kpop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bskpop_official
31件のコメント
이해찬 진짜 쥰나 잘났다…….
So cute!!!
아 머리 볶은 거 너무 잘어울림… 최고임 이 직캠 진짜 너무 좋음 표정도 잘쓰고…ㅜㅜ 해찬아 잇티제 막방 수고했다 ♥ ♥
2:17 im dead
ending was so cutee
sooooooo dashing
This haechan outfit so good ❤
해찬 왜 그렇게 잘생겼니? 오늘도 수고했어요
Ganteng bat gilaaa😍😍😍
이 잘생긴 곰돌이는 무대를 찢어..이해찬 최고야❤
pretty
HAECHAN IS SO STUNNING
이것이 미남…..
Superstar Lee Haechan🥹💚
치명적이야..
Amazing
이동혁은 ㄹㅇ잘추는거같음
얼굴이….ㅁㅊ…..춤도……ㅁ……사랑…ㅎ…ㅐ………
눈좀보여달라
<3
아이돌 직캠이 맛있으려면 기본적으로 춤을 잘 춰야 함. 근데 이게 단순히 잘 춘다의 영역이 아니라 맛있게 잘 춰야 함. 얜 직캠을 보는 의미가 있다의 수준이려면 얘만의 춤선이 있고 초단위로 쪼개가며 보는 맛이 있다의 수준인 거임. 근데 춤 잘 추고 춤선 남다르다고 끝나는 것두 아님. 표정도 맛있어야 함ㅋㅋ 춤만 존니 빡세게 춰도 맨날 죽상이면 볼 맛 안남 표정도 안무랑 노래에 맞춰서 연기하듯이 꾸며내면 진짜 볼맛 20000% 극대화됨
근데 이걸 해찬이는 다 해
난 해찬이 직캠이 제일 재밌다… 걍 시간 가는 줄 모름 당연함 이때 어떤 표정 짓고 어떻게 춤 추고 어떻게 노래 부르고 다 봐야 해서 지루할 틈이 업음 해찬아 넌 천상 아이돌이다 고맙다
와 진짜 겁나 잘생겻다.
I'll pray for you our sunshine
Please stay healthy be happier
Lets love for a long time ~~~~~
haechan always catches my eye! <3
설레는 일이 다 뭐람 난 그냥 해찬이면 되는데 ㅠㅠ~~ 💚
🐻💚
❤❤❤
好看😢😢
!!!!!!!🎉
Sayangku cinta kasihku lee haechan selalu melakukan yang terbaik!! noona akan selalu mendukungmu, tetaplah bersinar our fullsun💚